Loading...
토도사의 소라넷야설모음
토도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저희가 추천드리는 업체 많이 이용부탁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하는 토도사가 되겠습니다.    토도사 제휴상담은 텔레 @todo77 혹은 @idc69 로 해주시면 됩니다    인증업체후기 게시판에 제휴 사이트 이벤트 및 당첨사례 게재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주소는 todosa.kr 또는 토도사.com , 토도사.net 으로 하시면 됩니다   

올림픽종목에 채택된 섹스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0 41 10.09 15:15

올림픽종목에 채택된 섹스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어른들만의 섹스커뮤니티 소라넷 인기야설만을 엄선 소라넷야설

올림픽종목에 채택된 섹스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제목 : 올림픽종목에 채택된 섹스

부제목 : 2098년에 온 편지.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내가 키우고있는 나보진선수를 기억해주십시오.
나보진선수가 누구냐고요?
앞으로 98년뒤에는 섹스가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됩니다.
그때 대한민국을 대표해 2100년 멕시코올림픽에 섹스종목에 출전할 우리의 꿈나무입니다.

21세기를 사시는 여러분께서는 모르시겠지만 이경기는 2096년 일본 시모노세끼 올림픽에서 시범종목으로 실시 된적이 있었고 그때 우승한 일본의 끈질긴 노력에 의해서 2100년 멕시코 올림픽부터 정식종목으로 채택됐습니다.
2096년 시모노세끼올림픽 당시 일본의 에또선수는 개인전에서 무려 12명의 여성과 규정된 한시간 동안의 경기 시간에서 12명의 여성을 오르가즘에 도달시켜 11명의 여성을 오르가즘에 이르게 한 우리나라의 조대갈을 누르고 우승했었고, 여섯명이 뛰는 남녀 혼성 단체전에서는 이탈리아 남성팀이 일본의 여성팀을 대상으로 결승전에서 우승했습니다.

단체전은 생소하시겠지만 경기 방식은 이렇습니다.
각 나라선수들은 남자, 여자 각 여섯명으로 구성되며 나라별 단체전이기 때문에 특별히 마련된 단체전용 경기장(요즘의 레스링 경기장)에서 전원이 동시에 경기를 하는데 총 12명이 되겠죠,
이들은 한링에서 어느 상대와도 경기를 해야 합니다,
한사람도 빠짐없이 말이죠.
결국 한사람이 여섯명과 섹스를 하게 되는데 상대선수를 먼저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하면 되는 간단한 경기입니다.
즉 오르가즘에 도달하거나 사정을 한선수는 링에서 나와야 되고 남은 선수들끼리 경기를 계속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반칙(기구사용)을 하면 안됩니다.
당연히 여자들은 상대 남자선수들을 빨리 사정하게 할것이고 남자선수들은 여자선수들을 빨리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할것입니다.
경기중에 한 여자에게 두명 또는 세명의 남성이 섹스를 하게 되기도 하고 남자 하나에 두세명의 여자가 달라붙어 섹스를 하게 되기도 하는데 경기가 끝나면 약물 반응테스트와 지루테스트를 거치게 됩니다.
2096년 일본 시모노세끼 올림픽 시범경기 개인전 자유종목에서 미국의 오노 미치선수는 규정된 한시간동안 13명의 여자와 관계를 해서 그 부분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경기 후 실시된 도핑테스트에서 약물 사용이 적발 되 메달이 박탈 당했었습니다.
당시 한국선수 변강세 선수는 손가락과 혀만으로 다섯명의 일본여성을 오르가즘에 도달 시켰으나, 일본의 여성 나세다 선수를 오르가즘에 도달시키지 못하고 결국 나세다 선수가 남은 한국선수 전원을 환상적인 엉덩이 조이며 연속치기 기술로 사정하게 해 결국 한국선수들이 준결승에서 탈락한 쓰라린 경험이 있읍니다.
당시 단체전 경기후 한국 선수들은 나세다 선수가 석녀가 아닌가 하고 올림픽 선수분과위원회에 의의를 제기 했으나 개인전에서 그건 아닌걸로 밝혀지기도 했었습니다.
왜냐하면 나세다선수도 개인전 준결승에서 만난 우리나라의 조대갈 선수가 공격권을 가지고 경기시작 7분 만에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했었기 때문에 역시 상대성이 강한 종목이라는걸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당시 한국과 일본의 단체전 경기는 경기가 끝난후 링에 흘린 분비물의 량으로써도 올림핑에 이분야의 최고량으로 올라있습니다.
당시 여자선수들의 분비물과 남성들의 정액이 2리터나 됐다고 하니 12명이 흘린 량으로는 정말 대단한 량이라고 할수있겠죠.
결승전은 정말 볼만 했었습니다.

올림픽종목에 채택된 섹스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올림픽종목에 채택된 섹스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이탈리아 남자선수 여섯명과 준결승에서 한국을 물리치고 결승에 오른 일본의 여자선수들과 맡붙었는데 당시 일본은 경기초반에 무려 5명의 여선수가 오르가즘을 맞는 바람에 혼자남은 분코선수가 여섯명의 이탈리아 남성을 상대로 경기를 치뤘습니다.
이 경기에서 분코선수는 이성을 잃지 않았었죠.
자신의 곷잎에 이탈리아 선수의 물건을 끼우고, 항문에는 이노세노선수의 물건을, 양손으로는 각각 하나씩의 물건을 잡고, 그러고도 입으로 오랄을 하면서도 말이죠.
결국 분코선수는 네명의 이탈리아 남자선수를 사정하게 했지만 나머지 두선수에 의해서 오르가즘에 이르고 말았습니다.
당시 경기후 분코선수는 탈진해서 병원으로 후송되기도 했습니다만 남은 이탈리아선수 둘은 링에서 관객들을 향해서 우승축하 딸딸이를 쳐 자신들의 정력이 아직도 남아있슴을 관객들에게 과시하기도 했었습니다.
그 모습을 본 여성관객들이 흥분해서 알몸으로 링에 오르려는 모습이 티브이에 방영되기도 했었죠.

이제, 개인전 얘기를 해볼까요.
2096년 섹스종목 개인전 자유종목은 말이 많았던 경기입니다.
당시 일본의 에또선수는 적어도 두명의 여성을 오르가즘에 이르지 못하게 했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많았습니다.
선수들의 상대 여성의 맥박과 호흡 그리고 흥분지수를 종합적으로 측정하는 바이오컴의 일본측 조작여부가 의심되었으나 주춰국인 일본 심판의 편파 판정으로 오르가즘으로 인정되었고 우리나라 조대갈선수는 안타깝게도 은메달에 머물고 말았습니다.
개인전 자유종목은 선수와 자원봉사자간에 하는 종목이라 좀 특이하긴 합니다.
예를들어 남자선수가 링에 오르면 링밖에서는 자원봉사 여자들이 알몸으로 대기 하고있다가 한여성이 오르가즘에 이르면 바로 다은 여자가 링에오르는 기록 경기입니다.
즉, 규정된 한시간안에 몇 명의 여성을 오르가즘에 이르게 하는가를 측정하는 경기죠.

이제 개인전 경기 규정에 대해서 잠깐 말해보죠.
개인전은 규정시간이 없습니다.
기록 경기가 아닌거죠.
그리고 남자선수와 여자선수가 대결을 해서 한사람이 탈락하는 녹다운제입니다.
선 공격을 하는 사람은 십분동안의 공격권을 갖습니다.
그 십분중에 3분은 오랄공격 3분은 기타 신체공격 나머지 4분을 삽입공격으로 나눠지는데 그 시간안에 상대를 절정에 보내지 못하면 공격권은 상대로 넘어 갑니다.
그리고 규정된 시간이 없기 때문에 체력이 많이 소모되고 냉철한 정신력이 필요한 경기입니다.
이분야 에서는 앞서 예기한 우리나라의 조대갈 선수가 세계랭킹 2위로 올라있습니다.
2094년 월드컵 대회때 우승한 조대갈 선수는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당시 많은 전문가들이 우리나라 조대갈 선수의 뛰어난 테크닉과 여성상대를 다루는 부드러운 연결동작에 예술과 기술점수를 10점 만점을 준 것을 보면 알수있었습니다.
특히, 조대갈 선수가 보여준 180도 백어텍삼단 연속치면서 양손회오리 돌리기 기술은 감히 다른 나라선수들이 따라할수 없는 신기술이라고 지금까지도 인정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물론 그 정도의 고난도 기술을 연마 하기까지의 조대갈 선수의 노력은 정말 대단한 것일겁니다.
조대갈 선수는 2094년 경기이후 지금은 모대학 감독으로 후진 양성에 힘을 쏟고있다고 합니다.
이번 2100년 멕시코 올림픽에서 조대갈선수의 수제자인 여자선수 이보리선수가 개인전에 출전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이보리선수는 뛰어난 신체 조건으로 조대갈 감독의 눈에 들었는데 이보리 선수는 100년에 하나 나올까 말까한 명기를 지녔다고 합니다.
현재 이보리선수는 조대갈 감독이 집에서 합숙훈련을 하면서 개인지도를 한다고 합니다.
제가 조대갈 감독의 집을 방문해 이보리 선수와 잠깐 시범게임을 한 적이 있었는데, 이보리선수의 특징은 많은 털입니다.
여느 여선수와는 거의 두배는 족히 될 정도의 많은 털과 조금만 만저도 흘러 넘치는 많은 물입니다.
저의 경우는 그 털을 보면서 이미 흥분지수가 70을 넘어서 경기를 진행하는데 아주 애를 먹었습니다.
이보리선수가 오랄을 하고 여성 상위로 올라가서 엉덩이를 흔든지 체 이분도 되지않아서 사정을 하고 말았습니다.
결국, 이보리선수는 자신의 많은 털을 상대에게 보여줌으로서 경기의 기선을 이미 제압한다고 할 수있습니다.
특히 이보리선수의 꽃잎은 섹스를 하기에는 아주 이상적으로 발달이 되있어서 삽입시 마치 문어의 거대한 빨판같은 흡착력으로 남자선수들의 물건을 조이기 때문에 앞으로 정말 장래가 기대되는 유망주 입니다.

궁금하시겠지만 개인전에 정규종목 상대역으로 나서는 사람들은 출전 선수들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올림픽 위원회에서 추첨을 한 선수들 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섹스에 강하지만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상대적이기 때문에 사실은 대진운도 좋아야 합니다.
나 역시 2090년 미국월드컵 대회때 한번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세계랭킹 4위의 미국의 카메룬디아즈 선수를 상대로 했었습니다.
카메룬디아즈 선수가 10분의 공격권가지고 공격을 시작한 규정시간 3분의 오랄공격에는 잘견디었는데 물건에 젖가슴비비기와 삽입 후 허리 돌리기와 에선 체 3분을 못넘기고 사정을 하고 말았던 적이 있었죠.
물론 난 예선탈락하고 말았었습니다.
당시 난 체력강화를 위해서 집사람이 해준 뱀탕을 먹으면서 훈련을 많이했었습니다.
훈련 상대는 주로 집사람과 처제가 도와줬는데 결혼을 안한 처제와의 꽃잎의 강력한 조임에 버티는 사정억지력 향상에 도움이 됐었지요.
그러나 상대적으로 경험이 많치 않은 처제는 역시 테크닉이 부족해서 결국 집사람 친구들이 돌아가면서 내 훈련 파트너가 돼줘서 많은 도움이 됐었습니다.
단체전 연습도 집에서 주로했었는데 집사람 친구들과 내 친구들이 여섯명씩 한꺼번에 섹스를 하기도 해서 월드컵때 실전에서 내 친구들의 체위를 이용하기도 했었죠.
지금은 나도 은퇴를 해서 후배 양성에 힘을 쏟고있습니다.
이보리선수 보다는 못하지만 19세 6개월 된 나 보진 선수를 발굴을 해서 지금은 맹훈련을 시키고 있습니다.
보진이는 강원도 산골에 있던 아가씨였는데 아내와 내가 휴가중에 발굴해냈었습니다.
나 보진선수는 탱탱한 젖가슴과 강력한 보지조임이 큰 무기라고 할 수 있죠.
요즘 오랄을 집중적으로 훈련을 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혀의 이용을 강화 시키고 있습니다.
그 부분의 테크닉은 주로 아내가 시키는데 내가 직접보진이를 상대를 하고있습니다.
아내의 훈련덕분에 나보진의 오랄을 받고있으면 나 자신도 나보진선수의 테크닉이 많이 늘었다는걸 알수있죠.
또한, 삽입훈련은 집사람 친구인 아령이 도와주고있습니다.
아령이란 여자는 정말 대단합니다.
남편의 적극적인 지원아래 아시안게임때 선수로 뛰었던 여자죠.
당시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던 선수였습니다.
아시안 게임 결승에서 사우디남자 선수들을 상대로 했었는데 당시 아령을 제일 견제했던, 사우디가 여섯명의 사우디 선수들 중 세명의 건장한 물건들이 아령을 집중 공격하는 바람에 그만 오르가즘을 느껴서 제일 먼저 탈락하고 말았었습니다.
어쨌던 아령은 내게 있어서 여러 가지로 특별히 고마운 여자입니다.
남편의 남편은 섹스경기의 마니아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시안 게임때 경기에 몰두하고있는 아내를 목이 터져라 응원을 하기도 해서 심판들의 제재를 받기도 했었을정도로 대단한 사람입니다.
내가 월드컵 대회를 앞두고 개인전 연습 땐 아령의 남편이 옆에서 적극적으로 이렇게 삽입해라 저렇게 엉덩이를 흔들어라하고 조언할 정도 였으니까요.
아령의 남편도 선수 못지않게 기분적인 테크닉은 뛰어난 사람입니다.
가끔 집사람과 함께 친선 게임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우리 집사람을 다루는 실력을 보면알수가 있죠.
난 집사람이 한번도 먼저 아령의 남편을 사정 시키는 것을 본적이 없었습니다.

아령은 나와 나보진이 삽입훈련을 할 때 옆에서 보고있다가 맘에 안들면 자신이 직접 내게 엉덩이를 들이밀고 자기의 꽃잎을 내 물건에 끼우면서 이럴 땐 이렇게 하라는둥 아주 친절하게 보진이를 훈련 시키고 있습니다.
가끔씩 아령과 그의 남편이 우리집을 방문해서 나와 아령이 남편이 보진이를 한꺼번에 공격하기도합니다.
그런 훈련은 단체 경기때 많은 도움이되죠.
내가 뒤에서 삽입하면 보진이는 아령의 남편을 먼저 사정시키기 위해 오랄을 해주는데 우리 둘은 필사적으로 보진이를 오르가즘에 이르도록 노력 합니다만, 결국 승부는 항상 보진이가 이기는걸로 끝납니다.
둘중 누구도 보진이의 꽃잎감아 조이기에 일분이상을 견디지 못하니까요.
어쨌던 이번 2100년 멕시코 올림픽때 나 보진선수가 금메달을 딸수있도록 응원 많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훈련때 참여하셔서 격려의 말씀도 주시구요,
또, 보진이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서 가끔 제집에 들러 직접 스파링훈련에도 참여해 주시면 더욱 좋겠지요.
여러분의 노력이 우리의 보진이가 올림픽 금메달을 따는데 큰 힘이 될겁니다.

그럼 이만 줄입니다.
 

올림픽종목에 채택된 섹스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올림픽종목에 채택된 섹스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454 추억 3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15 0
3453 추억 2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14 0
3452 추억 1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42 0
3451 내가 사랑하는 여자들 2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19 0
3450 내가 사랑하는 여자들 1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23 0
3449 월드컵은 우리부부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는가 2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14 0
3448 월드컵은 우리부부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는가 1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19 0
3447 수신제가17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11 0
3446 치옥의 서유기 36편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4 0
3445 치옥의 서유기 35편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4 0
3444 근친의 함정 39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21 0
3443 근친의 함정 38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5 22 0
3442 아내와 처제 1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4 58 0
3441 내 아내 4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4 54 0
3440 내 아내 3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4 58 0
3439 결혼 기념일에 만난 그들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4 33 0
3438 우리부부와 그들. 4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4 32 0
3437 우리부부와 그들. 3부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4 53 0
3436 수신제가16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4 17 0
3435 수신제가15 토도사제공 소라넷야설 토도사 10.14 29 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