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저희가 추천드리는 업체 많이 이용부탁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하는 토도사가 되겠습니다.    토도사 제휴상담은 텔레 @todo77 혹은 @idc69 로 해주시면 됩니다    인증업체후기 게시판에 제휴 사이트 이벤트 및 당첨사례 게재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주소는 todosa.kr 또는 토도사.com , 토도사.net 으로 하시면 됩니다   

일본 거주 10년차가 쓰는 일본 유흥의 진실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토도사 0 37 10.12 20:42

 일본 거주 10년차가 쓰는 일본 유흥의 진실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해외 밤문화 및 황제 관광 후기 모아 봤어요

일본 거주 10년차가 쓰는 일본 유흥의 진실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간간히 개념글에 올라오는 일본 유흥 후기를 보고 너무 안타까운 나머지 글좀 싸질러본다
난 일본 10년 거주 일본 각종 유흥 섭렵한 ㅆㅁㅊㅎㅌㅊ다.
서론 길어서 ㅈㅅ하고 승질급해서 고고바나 소이혹 즐길줄도 모르는 테메충 동발럼들을 위해서 결론부터 말하자면 
오지마 ㅅㅂㄱ들아 그돈으로 차라리 한국 오피를 가던 마음대로  해라
토비타신치는 좆도 처음들어보네 다들 일베에 낚여가지고 뭔 개뿔 듣보 싸지르고 있는데.
도쿄에서는 성매매하면 소프랜드는 긴시쵸나 가부키쵸 지역 그외 풍속점은 주로 이케부쿠로,가부키쵸, 시부야, 카마타가 유명하다 긴시쵸는 우에노에서 가까우니 혹시 숙소가 그 근처면 필히 가보시라는건 구라고
일본어 되지도 못하면 걍 포기해라 가격만 비싸고 소이혹에서 좆뺑이 칠거같은 얘들밖에 없을거다
먼저 헬스를 설명하자면.,.
일본은 기본적으로 외국애들거부하는 업소가 많다
일어할줄알아도 본명대고 하니까 딱한번 거절당한이후로 걍 일본인 이름으로 말하는데 억양이 좋은 놈들만 해봐라   이렇게 하면 일본에서 가장 많은 풍속점이 헬스 기준으로 점포형 매장은 첫회에 한해 45분에  8000-10000엔
방문형 업소는 1시간에 12000-14000엔정도에 놀수있다  물론 폰번호를 까야되니까 일본 핸펀없는 얘들은 불가능하겠짘ㅋ
원래 가격은 방문형 헬스는 16000-24000엔까지 여자 등급에 따라서 다양하다ㅋ
외국인도 되고 폰번호도 필요없는 업소는 죄다 ㅎㅌㅊ들만 모이는 떨거지 업소라 보면되니 무조건 거르자
여기까지 통과하고 진땡 스시녀가 온다해도 사진이랑 다른 경우가 부지기수이고 나이는 무조건 다를거다.
궁금하면 풍속점사이트 2-3년 존버해봐라 갱신하나 안하나
글고 팁이라면 쓰리사이즈 웨스트 58이상은 무조건 걸러라 외국까지 가서 호텔방에서 1시간동안 흑돼지두루치기 하기싫은면
하튼 이거저거 하고 본게임들어가기전에 또 한가지 문제가 일본은 성매매는 불법이고 유사성행위까지고  합법이라 삽입은 안된다 근데 ㅅㅂ 존나웃긴게 항문삽입은 합법이다ㅋㅋ
물론 되는 년들도 극소수고 추가요금도 7-10000엔이라  난  해본적없다 
기본적인 코스는 홈페이지에 똥까시부터 69자세까지 무한샷이라고 여러가지 써있는데, 이건 가게 입장이고 챙녀 입장은 또 다르더라 마인드에 따라 틀린데 이건 한국 오피랑 개차반이다
참고로 얼싸는 함부러 하지말자, 대부분의 가게에서 옵션으로 요금따로받는다.
기본적으로 무조건 해주는건 샤워랑 키스 ㄴㅋ사까시라고만 생각하는게 편하다
중요한 삽입을 위해서 쇼부를 쳐야된다. 
돈요구하는 년은 다 꺼지라하고 주로 하는게 다음에 또온다는 지키질못할 약속을 하는건데.
여기서도 일본어 못하면 힘들겠지?
물론 쇼부없이 바로 하는 년들도 있는데 주로 상위랭크에 포진해있으니 도전해봐라 특히 3위까지는 대부분 쇼부없이 ㅈㄴㅅㅈ까지 일사천리ㅋ
문제는 예약을 걸기 힘들다는거지
예약 없이 바로 들가는건 불가능이라 보자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나오지.
삽입안하면 뭘하냐면 콘돔끼고 그위에 젤바르고 보지위에고추비비면서 사정하는게 기본코스다. 일본어로 스마타라고 하는건데.
가끔 보털을 수작업으로 민년 만나면 아주 귀두에 때밀이하는걸 제대로 경험하게 될거다ㅋ
다음에는 풍속점인 헬스의 종류와 카운터 들어갈때 어떤식으로 돌아가는지 설명함ㅋ
소프랜드는 그 다음
 

언제던지 접속가능한 토도사닷컴 토도사.com

일본 거주 10년차가 쓰는 일본 유흥의 진실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일본 거주 10년차가 쓰는 일본 유흥의 진실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