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저희가 추천드리는 업체 많이 이용부탁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하는 토도사가 되겠습니다.    토도사 제휴상담은 텔레 @todo77 혹은 @idc69 로 해주시면 됩니다    인증업체후기 게시판에 제휴 사이트 이벤트 및 당첨사례 게재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주소는 todosa.kr 또는 토도사.com , 토도사.net 으로 하시면 됩니다   

하노이 JTV 홈런 조금아쉬운 후기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토도사 0 19 10.08 20:04

하노이 JTV 홈런 조금아쉬운 후기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해외 밤문화 및 황제 관광 후기 모아 봤어요

 하노이 JTV 홈런 조금아쉬운 후기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많은 분들이 젖티비를 다니면서 홈런에 목말라있으며 그녀들의 각종  밀당 스킬들을보며 내상이란 표현에 씁쓸함만 남습니다...

그들의 직업이니 손님을 끌기위한 여러가지 방법들은 그들의 기술이죠 그것을 잘해야 프로인겁니다. 

안준다고 나쁜년이네 내상이네 그러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홈런이 목적이 아니고 꽁냥꽁냥하며 술마시고 노래부르고 즐겼다면 그것들은 내상이 아닌것들인데 말이죠... 

단기 여행자들한테는 많이들 힘들다고 표현하시는 젲티비 홈런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 싶었습니다. 

포인트를 주던 맛있는걸 사먹이던 술을 맥이던 돈을 주던 내방에와서 교감을 하면 그게 홈런인 것인가... 

그녀들의 철저히 계산된 행위인것이니 그것은 안타정도가 맞지 홈런은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다면 교감이 되어 나에게 완전히 빠져 눌러 앉을 기세로 집착한다면 이것은 홈런도 안타도 아닌 엄청난 내상입니다... 

우리에게 밤은 많지가 않지만 살림차리러 온게 아니니까요.

홈런이라 생각했던 케이스 1.

몇년 전 말라떼 모업소에서 탑을 찍는 바바애를 만났었습니다. 

데이트할땐 중국인 스폰서가 사준 차로 돌아다니며 말라떼 주변이아닌 마카티나 보니파쇼에서 데이트를 했죠 게스트들 때문에요. 

그리곤 일본 아재가 얻어준 콘도에서 밥도해먹고 운동도하곤 했습니다. 

자다일어나서 배고프다하면 밥도 사오고 요리도 해주고 주차비도 기름값도 지가 내면서 한번도 돈을 달라한적이없죠. 

중국에서 일본에서 스폰서가 들어오면 잠시 그들 곁에 있다가 오곤했죠 

제가 다른 여잘 만날 일이있어도 마음으로 사랑만 하지말라며 놀고오라 하더랬죠. 

한국으로 출국할때 데려다주고 필핀으로 귀국할때 마중나와주었고 

한동안 만나다 중국으로 시집을 가면서 정리가 되었죠.

케이스 2.

이 언니는 탑 5안에 들었던 언니입니다. 일본 게스트가 많은 아이였는데 댄서었습니다. 

가끔 데낄라 보틀로 쏘는 레귤러들이 온다고 연락 받으면 저에게 가게로 오라합니다. 

그럼 슬리퍼 질질 끌고 나가면 한타임 두타임 자기가  페이를 합니다. 

그러면 왔다갔다하면서 술도 덜먹고 왔다갔다 하는시간에 레귤러게스트는 좀더 같이있으려고 시간연장을 더하게 되지요.

생일이 있는달에 방필하는데 백화점가서 비싸진않지만 메이커옷을 몇벌 사서 준비해놓고있다 만날때 받기도했었구요. 

일본으로 일하러 떠나면서 멀어지게되었네요.

다양한 홈런이라 생각되는 경우가 있었지만 위 두경우도.그렇고  대부분  한번~두번 리퀘스트 후 가능했었습니다. 

참고로 전 빵잇 바보이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홈런 혹은 안타를 치고싶은 마음이있다면 마음을 편안하게 내려놓고 

주어진 한타임에 바바애 배꼽을 빼놓을정도로 재밌게 놀다나오면 대부분 같이 소쿠지를 하던 

다른게스트랑 소쿠지를하고나서 방으로 오게되더라구요. 이래저래 신경쓰며 안오면 어쩌지 조마조마하면 파울도 못치게 됩니다. 

편안하게 2~3타임정도 놀고 먼저오는 바바애 손잡고 호텔로 자연스럽게 들어가시면 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건 최소한의 소통능력과 유머능력이죠. 

국적이 어찌됬던 같이 있을때 즐거운 사람을 좋아하니 말입니다. 남자던 여자던 말이죠. 

젊고 잘생기고 돈많은 분들은 상관없는 얘기겠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힘들다 싶으면 아무나 아주쉽게 혼자 자지않는 방법도 있습니다.

리퀘를 하지말고 쇼업후 몇명 눈에 익히고 로테를 돌리세요. 

앉자마자 주어진 시간이 짧기때문에 초스피드로 호구조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애기가있고 나이가 있으면 좀 쉬다가라고하고 다음순서를 기다립니다.

쇼업때 맘에들게 본처자가있으면 마마한테 불러달라해도 좋습니다.

이 정도면 괜찮겠다싶으면 돌직구 상남자모드로 가세요.

"너가 맘애든다 나 오늘 너랑 자고싶다 오늘 같이있고 내일 낮에 데이트 하고 도한하면서 같이 출근하자. 기브&테이크 아니겠냐." 

그리고 연락처를 줍니다. 

한탐 놀고나가면 몇개의 번호가 생기게되고 싫다고 하던 아이들도 연락이 옵니다. 

2군데 돌면 3군데돌면 그날은 절대로 혼자 잘수없으실겁니다... 같은호텔에 방을 3개를 급하게 잡아본적도 있습니다.

초보분들을 에게 안타를 칠수있는 팁이었으니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대신 랭커들을 로테이션으로 볼순없습니다.

★적을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컷오프가 끼어있는 주말이면 무조건 옵니다... 

퇴근후 호텔+도한+티켓 점수 부족한 바바애들에겐 달콤한 유혹 이니말입니다. 

고수분들은 알아서 잘하시니 패스하시고 초보분들은 잘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나쁜 남자가 매력이 있다죠?

모두 발기찬 하루가되셨으면합니다.

중대형 업소의 경우입니다... 중소형은 그냥 데리고들어가시면 됩니다...
 


언제던지 접속가능한 토도사닷컴 토도사.com

하노이 JTV 홈런 조금아쉬운 후기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하노이 JTV 홈런 조금아쉬운 후기 토도사제공 밤문화후기

,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