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실시간이슈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N해외연예] '美 배우' 하겐 밀스, 살인 미수 후 극단적 선택

1 토도사 0 149 0 0
[N해외연예] '美 배우' 하겐 밀스, 살인 미수 후 극단적 선택하겐 밀스(Hagen Mills)의 페이스북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미국 드라마 파일럿 '바스켓'에 출연했던 미국 배우 하겐 밀스가 자신의 딸의 엄마인 여성에게 총격을 가한 뒤 극단적 선택을 했다.

20일(현지시간)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하겐 밀스는 지난 19일 켄터키주 한 가정집에서 에리카 프라이스라는 이름의 여성에게 총격을 가했다. 하겐 밀스는 에리카 프라이스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과 에리카 프라이스의 어머니를 인질로 삼고 에리카 프라이스의 귀가를 기다렸다.

이어 집에 돌아온 에리카 프라이스를 쏜 그는 해당 여성이 탈출해 경찰에 신고하는 동안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범행 동기는 알려지지 않았다. 경찰은 "가해자를 인터뷰하지 않는 이상 범행 동기에 대해 추측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에리카 프라이스는 팔과 허리에 부상을 입었고,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이다. 또한 그의 딸과 어머니는 특별한 부상을 당하지 않았다.

하겐 밀스는 켄터키 출신으로 배우 데뷔를 위해 LA로 이동하기 전까지 켄터키에 살았다. 2011년부터 2013년 사이에 여러 단편 영화들에 출연하며 커리어를 쌓았고, TV 영화인 '보니&클라이드: 저스티파이드'에 출연하며 TV로도 발을 넓혔다. 또한 그는 2016년 FX '바스켓'에서 주요 배역을 맡았으며, 시트콤 '스웨디시 딕스'에도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 바로가기 ▶ 코로나19 뉴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증업체
보증업체
보증업체
0 Comments
제목
보증업체
보증업체